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비스트' 이성민 "일반적인 형사물 아냐, 범인 쫒는 형사들의 모습이 포인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배우 이성민이 신작 영화의 관람포인트를 전했다.

18일 오후 서울 용산CGV에서 열린 영화 '비스트'(감독 이정호 제작 스튜디오앤뉴)의 언론시사회에는 연출자 이정호 감독과 주연배우 이성민, 유재명, 전혜진, 최다니엘이 참석했다.

영화 '비스트'는 희대의 살인마를 잡을 결정적 단서를 얻기 위해 또 다른 살인을 은폐한 형사 '한수'(이성민 분)와 이를 눈치 챈 라이벌 형사 '민태'(유재명 분)의 쫓고 쫓기는 범죄 스릴러. 여기에 전혜진이 희대의 살인마를 잡을 결정적인 단서를 쥔 마약브로커 '춘배' 역을, 최다니엘이 '한수'를 믿고 따르는 강력반 후배 '종찬' 역을 맡았다. 프랑스 최대 영화 제작사 고몽과 스튜디오앤뉴가 협업해 완성시켜 기대를 모아왔다.

자신이 연기한 캐릭터에 대해 이성민은 "이 영화를 보면서 관객이 각자 캐릭터의 입장과 처지를 잘 따라오고 공감해주길 바라며 연기했다"며 "한수가 괴물이 대 가는 과정을 공감하며 따라오길 바랐다"고 말했다.

관람 포인트에 대해 "일반적인 형사물이 아닌 범인을 잡기 위해 달려가는 형사들의 모습이라는 점에서 차별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비스트'는 오는 26일 개봉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사진 정소희 기자 ss082@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비스트' 이성민 "일반적인 형사물 아냐, 범인 쫒는 형사들의 모습이 포인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