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타불라코리아-TV리포트, 피드·영상서비스제공 파트너십 체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사용자참여 확대 위해 모바일·PC웹에 타불라 피드·동영상 제공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세계 최대 디스커버리 플랫폼 ‘타불라(taboola)’가 연예·온라인 미디어 전문기업 ‘TV리포트(TV REPORT)’와 독점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한다고 18일 밝혔다.

TV리포트는 모바일·웹사이트에 타불라 피드 및 동영상 서비스를 제공해 새로운 트래픽 확대를 이끌어낼 계획이다.

네이버·카카오 등 주요 포털에 콘텐츠를 제공하는 TV리포트는 타불라 피드를 통해 방문자가 보다 오랫동안 사이트 내에서 머물도록 유도하고, 사용자가 선호하는 관심사항을 통합된 동영상 등 특화된 서비스로 제공하는 연속 스크롤 기능과 개인화된 고급 콘텐츠를 제공한다.

타불라코리아가 TV리포트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타불라코리아가 TV리포트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TV리포트 측은 “빠르게 변화하는 현실 세계와 불안정한 한국 디지털 광고 시장을 고려할 때 타불라 피드를 선택한 것은 전략적인 포석"이라며 "이번 제휴로 타불라의 고급 기술을 활용하여 TV리포트 사용자들에게 새롭고 개인화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타불라 설립자이자 CEO인 아담 싱골다도 “사용자 수를 극대화하면서 참여도와 매출을 모두 높이기 위해 퍼블리셔와 긴밀히 협력하는 것은 타불라 비즈니스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라며 "앞으로 새롭고 개인화된 방식으로 고객에게 매력적인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타불라는 전 세계적으로 14억명이 넘는 이용자가 ‘지금, 이순간’ 흥미를 느낄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플랫폼이다. 딥러닝, AI, 대용량 데이터 세트를 바탕으로 하는 타불라의 디스커버리 플랫폼은 콘텐츠 퍼블리셔, 이동통신 사업자의 서비스, 헤드셋 제조사의 디바이스 등에 서비스를 공급해 새로운 수익화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타불라는 현재 CNBC, NBC News, USA TODAY, BILD, 산케이, 허핑턴포스트, 마이크로소프트, 비즈니스 인사이더, 인디펜던트, 피가로 등 세계 유수의 파트너들에게 독점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뉴욕 본사를 비롯해 멕시코시티, 상파울로, 로스앤젤레스, 런던, 베를린, 마드리드, 파리, 텔아비브, 뉴델리, 방콕, 베이징, 상하이, 이스탄불, 서울, 도쿄, 시드니 등의 지사에 1천300명이 넘는 임직원이 활동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타불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나 트위터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타불라코리아-TV리포트, 피드·영상서비스제공 파트너십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