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한국엡손, 미니 홈프로젝터 2종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EF-100시리즈' 선봬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한국엡손이 미니 홈프로젝터 'EF-100시리즈' 2종을 오는 25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신제품은 2천루멘의 밝기, 3LCD 적용, 최대 150인치 대화면 투사가 가능하다. 레이저 광원을 탑재해 별도 램프 교환 없이 최대 2만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다.

 [출처=한국엡손]
[출처=한국엡손]

콤팩트한 사이즈로 거실, 침실, 주방 어느 장소에서나 사용 가능하다. 가로 210mm, 세로 230mm, 높이 92mm에 2.7kg으로 3LCD 프로젝터(500lm 이상) 중 세계에서 가장 작다. 밝기 손실 없이 360도 전 방향 투사를 할 수 있고, 수직·수평 키스톤 보정 기능으로 천장 투사, 벽면 투사, 거꾸로 투사 등 원하는 각도에서 이미지를 조정할 수도 있다.

블루투스 기능으로 외장 스피커, 헤드셋 등과 연결 가능하다. 구글 크롬캐스트 호환으로 유튜브, 넷플릭스 등 각종 동영상을 간편한 연결로 시청할 수 있다. 엡손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콘텐츠 시청을 지원하기 위해 EF-100시리즈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구글 크롬캐스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신제품은 이달 25일까지 11번가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11번가 사전예약 후 설문조사, 상품평 작성 이벤트 참여 시 각각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0만원권과 3만원권을 사은품으로 추가 제공한다.

엡손 관계자는 "최근 가정에서도 각자의 공간에서 원하는 영상을 따로 시청하는 트렌드에 따라 집안 어디서나 손쉽게 연결할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미니 홈프로젝터 EF-100시리즈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엡손, 미니 홈프로젝터 2종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