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스테이션3, 임직원·고객 참여 '다방 스폰서데이'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다양한 연령층의 야구 팬들과 친밀도 높여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부동산 대표 정보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가 임직원, 고객이 참여하는 프로야구 스폰서데이를 개최했다.

스테이션3는 16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다방 스폰서데이'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스테이션3는 올 시즌에 키움 히어로즈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고 있다.

키움 히어로즈와 한화 이글스 경기에 맞춰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스테이션3의 한유순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 다방 앱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당첨자 등 500여 명이 참석해 열띤 응원을 펼쳤다. 경기에 앞서 스테이션3 박성민 사업마케팅 본부장이 시구를, 다방 고객 중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김영만 씨가 시타를 맡아 의미를 더했다.

스테이션3가 16일 임직원과 고객 대상 스폰서데이를 개최했다. [사진=스테이션3]
스테이션3가 16일 임직원과 고객 대상 스폰서데이를 개최했다. [사진=스테이션3]

이날 고척스카이돔 내·외부에는 다방 배너, 현수막을 설치해 다방의 브랜드 색상인 파란색으로 물들이며 스폰서데이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장외에 마련된 다방 부스에서는 '행운의 룰렛 이벤트', '다방 포토존 이벤트'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됐다. 또한, 경기 중에는 '데시벨을 높여라', '맥주 빨리 마시기' 이닝 이벤트를 통해 백화점 상품권, 키움 히어로즈 구단 상품 등이 참여자들에게 경품으로 제공됐다.

한편, 다방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혜리는 전광판을 통해 환영 영상 인사와 경품 추첨 이벤트 영상을 통해 행사에 함께하며 관중석에서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김서온 기자 summer@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테이션3, 임직원·고객 참여 '다방 스폰서데이'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