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G마켓, 新 캠페인 통해 '여행·百·당일배송' 힘 준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G마켓은 됨' 브랜드 캠페인 통해 약 7주간 릴레이로 역대급 혜택 제공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G마켓이 '여행·백화점·당일배송' 등 3대 주요 고객 서비스를 선정하고, 8월 4일까지 각 서비스 상품에 역대급 할인 혜택을 몰아주는 'G마켓은 됨'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서비스 별로 릴레이 진행되며, 1차 서비스로 오는 7월 8일까지 '여행편'을 선보인다. 우선 전 세계 항공권 할인 혜택을 G마켓에서 5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 해 최대 10만 원까지 제공한다. G마켓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은 '10% 할인쿠폰'을, 일반회원은 '5% 할인쿠폰'을 각각 지급한다. 항공권 구매 시 바로 사용 가능하며 최대 할인 폭이 스마일클럽은 10만 원까지, 일반회원은 5만 원까지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사진=이베이코리아]

이번 행사에서는 카드사 10% 즉시 할인도 제공한다. 5대 카드사를 이용해 결제 시 적용되며, 최대 20만 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국내외 항공권과 여행 패키지, 호텔, 워터파크 등 각종 놀이시설 입장권 등을 포함한 여행 전 카테고리에 모두 카드사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신규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영국 왕복 여행권-축구관람 패키지'를 단돈 1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을 선정, 동반 1인을 포함해 1천5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미당첨자는 G마켓, 옥션, G9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로 100원을 돌려준다.

임정환 G마켓 마케팅실장은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3대 서비스를 선정하고, G마켓 고객들이 보다 큰 혜택으로 해당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마련하게 됐다"며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이 시작되는 만큼 1차로 진행되는 여행편부터 고객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G마켓, 新 캠페인 통해 '여행·百·당일배송' 힘 준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