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6월 멤버십 쏜다
2019.06.18 오전 10:05
시원한 멤버십 콘셉트로 진행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여름 시즌을 맞아 이달 한 달간 국내 유명한 아쿠아리움을 방문하면 최대 50% 할인해주는 등 특별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고 18일 발표했다.

6월 한 달간 특별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는 곳은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PLAY AQUARIUM 부천’ 등 아쿠아리움 2곳과 가족형 워터파크 ‘SPA PLUS’, 차량 렌트 전문 업체 ‘렌트킹’ 이다.

LG유플러스는 여름 시즌을 맞아 6월 한 달간 국내 유명한 아쿠아리움을 방문하면 최대 50% 할인해주는 등 특별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LGU+]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 위치한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최첨단 디지털 기술이 어우러진 10여개의 전시존에서 250종, 1만여 마리의 해양생물을 보고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멤버십 고객이 방문하면 동반1인까지 40% 입장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경기도 부천의 어류와 희귀동물을 보유한 체험형 아쿠아리움인 PLAY AQUARIUM 부천에서는 동반3인까지 50% 입장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천에 위치한 ‘미란다’ 호텔의 SPA PLUS에서는 수영장•온천•노천탕을 이용할 수 있는 ‘수영존’ 이용권을 1만원에 제공하고 동반3인에게는 50% 입장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렌터카 실시간 비교 예약 플랫폼인 렌트킹에서는 한달 미만 단기 렌트 시 차량 왕복 배달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한달 이상 장기 렌트 시 3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멤버십 혜택은 매일 사용 가능하고 결제 시 U+멤버스앱 또는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면 된다. SPA PLUS, PLAY AQUARIUM 부천, 렌트킹은 이벤트 기간 동안 한 번 사용 가능하고 U+멤버스 앱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다.

고진태 LG유플러스 로열티마케팅 팀장은 "곧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체험형 멤버십 혜택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앞으로도 여름의 무더위를 잊을 수 있는 멤버십 혜택을 다양하게 발굴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문기 기자 moon@i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