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YG "비아이 사건 제보자 한서희, YG연습생 출신 아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공익 제보자 한서희는 'YG 연습생 출신'이 아니라고 못 박았다.

YG엔터테인먼트는 17일 "제보자로 알려지고 있는 A씨는 YG 연습생 출신이 전혀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정정을 요청했으나, 잘못된 정보로 보도가 지속되고 있어 다시 한번 정확한 사실 관계를 밝힌다"고 덧붙였다.

[사진=한서희 SNS]
[사진=한서희 SNS]

가수 연습생 출신 한서희는 빅뱅의 탑과 대마초를 흡연한 혐의 등으로 지난 2017년, 징역 3년 집행유예 4년, 보호관찰 120시간 등을 선고받은 바 있다.

한서희는 비아이의 마약 투약 의혹에 연루돼 있다.

지난 12일 디스패치는 비아이와 A씨는 2016년 4월 카카오톡 메신저를 통해 "너랑은 같이 했으니까" "0.5개는 효과 없어? 떨이랑 같이 하면 어때?" "나는 그거 평생 하고 싶다. 센 거야?" 등 마약 관련 대화를 나눴다고 보도했다. YG가 A씨에 변호사를 붙여주고 수임료를 내주는 대신 진술 번복을 요구했다고 보도했으며, 이후 A씨가 한서희로 밝혀졌다. 방정현 변호사는 한서희를 대리해 경찰 조사 당시 YG 양현석 대표가 외압을 가했다며 국민권익위원회에 공익신고를 했다.

경기남부지방경찰청은 전담팀 16명을 꾸려 비아이의 마약과 YG엔터테인먼트의 경찰 유착 의혹 등에 대해 조사할 방침이다. 경찰은 한서희의 소환 일정을 조율 중으로 과거 진술과 달라진 사실관계 등을 물을 것으로 알려졌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YG "비아이 사건 제보자 한서희, YG연습생 출신 아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