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뮤지컬 ‘록키호러쇼’ 하이라이트 영상 ‘호기심 자극’…17일 마지막 편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박은희 기자] 우연한 계기로 프랑큰 퍼터 성을 방문하게 된 자넷과 브래드의 기상천외한 하룻밤 이야기를 그린 뮤지컬 ‘록키호러쇼’가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14일 제작사 알앤디웍스가 공개한 하이라이트 영상은 이야기의 시작에서 본격적인 전개, 예상치 못한 결말로 가는 ‘록키호러쇼’를 보여주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뮤지컬 ‘록키호러쇼’ 하이라이트 영상 캡처 화면. [알앤디웍스]
뮤지컬 ‘록키호러쇼’ 하이라이트 영상 캡처 화면. [알앤디웍스]

‘Time Warp’는 뮤지컬 ‘록키호러쇼’를 대표하는 넘버이자 공연 중 관객들이 일어나 배우들과 함께 춤을 추는 장면으로도 유명하다. 자넷과 브래드를 성 안으로 이끈 리프라프를 비롯해 그의 동생 마젠타나 프랑큰 퍼터 성에 사는 콜롬비아 등 연이어 등장하는 독특한 캐릭터들은 앞으로 이어질 전개 역시 심상치 않음을 짐작케 한다.

‘홀로 남은 날 위로해줘. 괜찮아 브래드’ 가사에서도 알 수 있듯 자넷과 브래드의 이별을 예견하는 ‘Once In A While’이 세 번째로 공개됐다. 두 사람의 약혼으로 시작했던 이야기가 어떻게 이별로 이어지게 됐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뮤지컬 ‘록키호러쇼’는 매주 일요일 저녁 공연을 넘버를 따라 부르며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싱어롱 데이로 진행하고 있다. 세 번째 시즌 공연을 준비하며 싱어롱 데이를 처음 시도했다. 공연 중 함께 노래를 부르는 것이 아직 낯선 관객들을 위해 다양한 방식으로 참여를 돕고 있다.

모든 넘버를 따라 부르지 않아도 매주 한 곡의 필수 넘버를 선정해 해당 넘버가 나올 때는 모두가 즐길 수 있게 한다. 싱어롱 데이 필수 넘버는 매주 월요일 알앤디웍스 공식 SNS 채널에서 전곡 가사와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오는 17일에는 싱어롱 데이 필수 넘버와 함께 마지막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 1일 200회 공연·누적 관객수 10만명을 달성한 ‘록키호러쇼’는 다음달 28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박은희 기자 ehpark@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뮤지컬 ‘록키호러쇼’ 하이라이트 영상 ‘호기심 자극’…17일 마지막 편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