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대표넘버 ‘눈보라’ ‘자유와 행복’ 뮤비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김소현·윤공주 녹음실 현장 스케치 및 공연 하이라이트 영상 담아

[아이뉴스24 박은희 기자]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가 대표 넘버 ‘눈보라’와 ‘자유와 행복’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제작사 마스트엔터테인먼트는 14일 오전 10시 공식 인스타그램·페이스북 등 SNS와 네이버 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편의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눈보라’는 김소현, ‘자유와 행복’은 윤공주의 목소리로 들을 수 있다.

녹음 중인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의 김소현(위쪽)과 윤공주. [마스트엔터테인먼트]
녹음 중인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의 김소현(위쪽)과 윤공주. [마스트엔터테인먼트]

‘자유와 행복’은 안나가 브론스키에 대한 사랑을 확신함과 동시에 쇼윈도 안에 전시된 인형과 같은 이미지를 스스로 깨부수고 세상 밖으로 해방된 자유로움을 만끽하는 넘버다. 윤공주는 1막의 대미를 장식하며 강렬한 사운드와 짜릿한 고음이 매력적인 이 곡을 마치 망치로 벽을 쳐 내리는 것과 같은 울림으로 표현해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두 배우의 녹음실 현장 스케치와 함께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의 공연 하이라이트 영상이 담겼다. 녹음 현장은 실제 공연을 하는 듯한 섬세함으로 꾸며져 곡에 대한 몰입감을 한층 높여준다. 공연 하이라이트 영상은 화려한 아름다움으로 가득찬 작품의 매력을 극대화시킨다.

작품은 러시아의 대문호 톨스토이의 3대 걸작 중 하나인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재탄생됐다. 아름답고 매혹적인 ‘안나’라는 한 여인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사건 속에서 가족과 사랑 등 인류 본연의 인간성에 대한 예술적 통찰을 담아냈다. 다음달 14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은희 기자 ehpark@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대표넘버 ‘눈보라’ ‘자유와 행복’ 뮤비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