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I&C, 전자입찰 서비스 '이씨다큐' 출시
2019.06.13 오전 8:20
계약 체결·관리 등 전 과정 온라인서 한번에…대외사업 확대
[아이뉴스24 김국배 기자] 신세계아이앤씨는 간편 전자계약 및 입찰 서비스 '이씨다큐(eCdocu)'를 선보인다고 13일 발표했다.

이씨다큐는 입찰 공고, 기술평가, 낙찰 등 입찰 관련 업무 기능을 지원하며 계약서 작성·체결·관리의 모든 과정을 온라인에서 한번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전자공문·문서, 전자수입인지 등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건당 과금체계로 합리적인 비용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오는 30일까지 이씨다큐 홈페이지 회원으로 가입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체험 혜택도 제공한다.

[사진=신세계아이앤씨]



신세계아이앤씨는 이번 서비스 출시와 함께 대외 사업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앞서 신세계아이앤씨는 기업용 메시징 발송 서비스(메시징 서비스), 발주·납품 정보를 전자문서로 전달하는 전자 데이터 교환 서비스(이씨밴), 클라우드 그룹웨어 서비스(이씨노트) 등을 선보인 바 있다. 오는 8월에는 클라우드 기반의 기업형 화상회의 플랫폼도 출시할 예정이다.

손정현 신세계아이앤씨 IT사업부 상무는 "이씨다큐는 보안성, 비용·업무 효율 측면에서 기업 내 혁신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스마트워크 솔루션"이라며 "유통 IT 노하우를 바탕으로 스마트워크를 실현할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 사업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국배 기자 vermeer@i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