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여성백일장·어린이사생대회 시상식
2019.06.12 오후 4:18
경남지역 여성백일장 장원에 안광숙 씨
[아이뉴스24 문병언 기자] BNK경남은행은 12일 제29회 여성백일장 및 어린이사생실기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 본점 회의실에서 열린 시상식에는 황윤철 행장과 임직원을 비롯해 여성백일장 및 어린이사생실기대회 수상자 등이 참석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여성백일장 경남지역 장원에는 안광숙 씨(사천시 사천읍), 차상에는 이영혜(창원시 성산구), 한미옥(통영시 광도면), 김선희 씨(김해시 삼정동)가 상금과 상패를 받았다.
경남은행은 여성백일장, 어린이사생실기대회 시상식을 가졌다.[사진=경남은행]


어린이사생실기 경남지역 최우수상은 김가경(진영언더우드어린이집, 유치부) 이승준(명화어린이집, 유치부) 조수빈(명곡초, 저학년) 손건희(금산초, 저학년) 전윤성(신명초, 저학년) 김나현(상북초, 고학년), 단체상은 아름드리미술학원 바른나무미술학원 모네미술학원 세종유치원 렘브란트의풍차미술학원이 받았다.


같은 시간 울산영업본부에서도 울산지역 여성백일장 및 어린이사생실기대회 수상자에 대한 시상이 별도로 열렸다.

황윤철 행장은 인사말에서 “지난 4월 창원ㆍ진주ㆍ김해ㆍ울산에서 동시에 진행된 대회에 많은 작품들이 접수돼 참가자들의 높은 관심과 뜨거운 열정을 확인할 수 있었다"면서 "공정한 경쟁과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상의 영예를 안은 수상자 모두를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말했다.

또 “지역 대표 문예행사로 자리매김한 여성백일장 및 어린이사생실기대회가 전통을 이어갈 수 있게 더 많이 관심을 갖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29회 여성백일장 및 어린이사생실기대회 수상작은 BNK경남은행 본점과 울산영업본부에 전시할 계획이다.

/문병언 기자 moonnuri@i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