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키덜트 축제' 아트토이컬쳐마켓 2019 14일 개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다양한 아트토이 만난다…무료로 진행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키덜트의 축제' 아트토이컬쳐마켓 2019이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AK&홍대점 야외 행사장에서 열린다.

아트벤처스가 주최하고 AK&홍대점이 함께 하는 이번 행사는 지난 5년 동안 전시 중심 아트페어 행사에서 도심형 야외마켓 축제로 보다 확장해 열린다. 아트토이를 비롯한 피규어, 캐릭터, 디자인 등 아티스트의 제품들을 직접 보고 살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인스타그램 작가 애슝이 행사 메인 작가로 참여해 대형 아트토이 전시 및 다양한 리빙 제품을 선보인다. 최근 뉴이스트와 콜라보를 진행하며 가로수길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 스푼즈도 만나볼 수 있다.

지난해 열린 아트토이컬쳐 2018 현장.
지난해 열린 아트토이컬쳐 2018 현장.

이외에도 코기맨, 아나토이, 도우도우, 웅크린 선인장, 노이신 작가 등 다양한 아티스트가 참여한다. 틴틴코리아, 텐바이텐, 피프티피프티와 건담베이스 등 피규어 판매유통 사업자도 함께 참가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노이신 작가와 코기맨 작가의 리미티드 아트토이 한정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현장 아트숍에서는 다양한 작가의 제품들을 행사 기간 동안만 할인된 한정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행사 기간 내내 행사 참가 아티스트의 애니메이션 및 초대작가의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애니메이션을 야외에서 무료로 상영한다.

한편 국내에서 2014년 처음 열린 아트토이컬쳐 행사는 지난해까지 누적 관람객 30만명을 동원했다. 관람 및 마켓 참가는 모두 무료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키덜트 축제' 아트토이컬쳐마켓 2019 14일 개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