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KIA, 챌린저스필드·챔피언스필드 투어 참가자 모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형태 기자] KIA 타이거즈가 '기아 챌린저스 필드(함평)'와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투어' 참가자를 모집한다.

필드 투어는 경기장 및 선수단 시설 곳곳과 광주-기아 타이거즈 야구 역사관을 둘러본 뒤 경기까지 관람할 수 있는 상품.

퓨처스 경기 관람(19기)과 KBO리그 정규시즌 관람(20기)을 기준으로 각각 진행된다.

오는 15일(토, 제19기) 투어는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와 기아 챌린저스 필드를 둘러보고, 퓨처스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20일(목, 제20기) 투어는 광주 SK전에 맞춰 진행된다. 19기 투어 참가비는 3만5천원, 20기는 3만원이다.

홈경기가 없는 날 진행되는 19기 투어 참가자들은 KIA타이거즈 선수단 버스를 타고 함평에 위치한 기아 챌린저스 필드로 이동한다. 참가자들은 선수단 식단과 같은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이후 퓨처스 롯데전을 관람한다.

새단장한 야구 역사관 관람은 물론, 그라운드 및 라커룸(원정팀) 체험, 실내연습장 및 웨이트 트레이닝실 견학, 선수단 훈련 관전도 할 수 있다.

참가자 모집은 11일(19기)과 13일(20기) 오후 3시부터 각각 티켓링크를 통해 진행된다. 선착순 30명 마감이며, 기타 문의는 마케팅팀(070-7686-8043)으로 하면 된다.

조이뉴스24 김형태 기자 tam@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IA, 챌린저스필드·챔피언스필드 투어 참가자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