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실화탐사대', 고유정 '전 남편 살인사건' 전말 다룬다…12일 방송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실화탐사대'가 고유정 제주도 전 남편 살인사건의 전말을 찾아간다.

12일 방송되는 MBC '실화탐사대'는 온 국민을 충격에 빠뜨린 제주도 전 남편 살인사건을 다룬다.

지난 1일, 한 여성이 살인 사건 피의자로 긴급 체포됐다. 경찰은 범행의 잔인성을 고려해 검거 나흘 만에 그녀의 신상을 공개하기로 했다. '36세 고유정'으로 밝혀진 그녀가 살해한 사람은 전 남편이었다.

[사진=MBC]
[사진=MBC]

마침내 세상에 모습을 드러낸 고유정. 너무나 평범한 외모에 사람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더욱 충격적인 것은 이후 밝혀진 그녀의 범행 내용이었다. 살인을 저지른 것으로도 모자라 시신을 무참히 훼손하고, 시신을 바다와 육지 곳곳에 유기하는 엽기적인 행각까지 벌였다.

사전에 철저한 범죄 계획을 세웠다는 고유정은 범행 전 마트에서 흉기 및 증거 인멸을 위한 청소 도구까지 마련한 것은 물론이고, 폐쇄회로(CC)TV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무인 식 펜션까지 예약하는 치밀함을 보이기도 했다.

나날이 밝혀지는 새로운 비밀들. '실화탐사대'는 끈질긴 추적 끝에 고유정의 동생을 단독 취재했다. 고유정을 착하고 배려심 있는 누나로 기억하는 동생의 증언. 도대체 그녀는 어떤 사람이었으며, 왜 이런 끔찍한 범죄를 저지른 것일까.

12일 밤 10시5분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실화탐사대', 고유정 '전 남편 살인사건' 전말 다룬다…12일 방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