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E3 앞서 신규 출시 타이틀 공개
2019.06.11 오전 9:45
무료 게임 올해 말까지 매주 제공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에픽게임즈 스토어로 출시될 새로운 타이틀이 공개됐다.

에픽게임즈(대표 팀 스위니)는 글로벌 게임쇼 E3가 개최되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서 PC게이밍쇼를 개최하고, 파트너사들과 함께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새롭게 입점될 다수의 타이틀을 공개했다고 11일 발표했다.

이번 PC게이밍쇼에서는 Ys Net의 대망의 기대작 '쉔무 3'과 드래곤네스트의 스탠드얼론 오리지널 작품인 '오토체스', CD프로젝트 레드의 디스토피아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사이버펑크 2077' 등이 소개됐다.

[사진=에픽게임즈]



이외에도, 톤배너 스튜디오의 1인칭 중세 슬래셔 게임 '시벌리 2', 하우스하우스의 슬랩스틱 스텔스 샌드박스 형식의 물새 어드벤처 게임 '언타이틀드 구즈 게임', 리벨리언의 '좀비 아미 4: 데드워' 등 독점 타이틀도 공개됐다.

현재 진행 중인 무료 게임 배포는 올해 연말까지 매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출시와 함께 2주에 하나씩 무료 게임을 제공해 온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지난 5월 '에픽 메가 세일'을 시작하면서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주 새로운 게임을 무료로 배포해 왔다.

현재 무료 배포 중인 '킹덤: 뉴랜드'는 오는 13일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다음 무료 게임은 닷지롤의 '엔터 더 건전'이다.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