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레이크힐리조트, 새단장 맞이 무료숙박 이벤트 진행
2019.06.10 오후 2:56
[가평 레이크힐리조트]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경기도 가평의 ‘인생사진 명소’ 레이크힐리조트가 새 단장 맞이 무료숙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레이크힐리조트 측은 “최근 새 단장을 기념해, 홈페이지 게시판에 레이크힐리조트를 꼭 가야하는사연 응모자 중 20명을 추첨하여 무료 숙박권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레이크힐리조트는 가평 홍천강 인근에 있는 복합 리조트로, 숙소 앞에 계단식으로 층층이 연결된 수영장과 전용 바지(Barge)선을 갖춰 수영은 물론 혼잡함 없이 각종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명소다.

총 18개 객실은 모두 강으로 이어지는 아름다운 전망을 가지고 있으며, 어디서 사진을 찍든 인생 사진이 나오는 곳으로 방문객들 사이에 유명하다. 또한 모든 객실에 테라스가 달려있어 널찍한 공간으로 구성된 것이 큰 장점이다. 레이크힐리조트는 이번 새 단장을 통해 침구류까지 모두 새로 교체하여 깨끗하고 쾌적한 룸 컨디션까지 갖추게 됐다.

[가평 레이크힐리조트]
레이크힐리조트의 자랑인 바지선에는 수상스키와 모터 보트를 탈 수 있는 선착장뿐 아니라, 최대 100명까지 단체 수용이 가능한 식당이 있다. 흔히 스낵류만을 판매하는 경우가 많은 대다수의 바지선과 달리, 이곳에선 제대로 된 식사가 가능하며 레이크힐리조트가 직영으로 운영해 음식의 질 또한 보장된다.

전 객실 강 조망과 전용 바지선, 수영장, 홍천강 인근 실내 바비큐장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요소가 가득한 레이크힐리조트의 ‘무료 숙박 이벤트’는 6월 10일부터 7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