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성공 한 솔비 "열일하는 미모 덕분에 요즘 열일해요"
2019.06.07 오후 4:45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가수 겸 작가 솔비가 다이어트 완벽 성공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날렵한 턱선과 또렷한 이목구비를 뽐내며 제2의 전성기를 알렸다.

연예계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잡은 솔비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간만에 꽃단장했어요”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솔비는 스타일리시한 와인빛 헤어와 블랙 나시와 재킷으로 포인트를 준 의상으로 심플하면서 시크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이날 솔비는지난 6일 오후 5시 첫 방송된 단독 웹 예능 ‘로마공주 메이커’의 방영을 앞두고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

[솔비 인스타그램, 상상의원 홈페이지]


또한 솔비는 최근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도 출연했다. 연예인 솔비가 아닌 작가 권지안으로서 세계에 자신을 알리고 인정받기 위한 여정을 담아 시청자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전했다.

다양한 분야에 대한 끊임없는 열정과 도전으로 자신의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솔비는 다이어트에도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솔비는 “#상상하면이루어져요” 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다이어트 후 몰라보게 달라진 웨딩드레스 사진을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바 있다. 또한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자신의 다이어트 멘토를 소개하며 일대일 맞춤형 다이어트 프로그램과 컨설팅을 요요 없는 다이어트의 성공 비결로 꼽았다. 또한 그녀는 다이어트 성공 이후에도 꾸준한 운동과 식단으로 몸매 유지를 하고 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