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넷마블, '채널 넷마블' 2주년 맞이 이벤트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1일까지 2주간 진행…최고 인가 콘텐츠 선정 투표 참여시 응모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자체 브랜드 미디어 '채널 넷마블'의 출범 2주년을 맞아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발표했다.

이날부터 21일까지 2주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채널 넷마블에 접속해 그동안 인기가 높았던 콘텐츠 중 최고의 콘텐츠를 선정하는 투표에 참여하면 응모할 수 있다. 투표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넷마블 캐릭터 상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채널 넷마블은 지난 2017년 4월 넷마블의 이야기를 전달하기 위해 출범한 게임업계 최초의 브랜드 미디어다. ▲넷마블 스토리 ▲넷마블 라이프 ▲넷마블 기술 ▲넷마블 나눔 ▲펀&조이(Fun & Joy) ▲프레스센터 등 총 6개의 카테고리를 통해 게임, 기업, 조직문화, 게임 커리어 등 다양한 넷마블의 브랜드 스토리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넷마블은 매주 2~3회 정기적으로 자체 제작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총 350개의 콘텐츠를 통해 총 누적 페이지 뷰 100만 건을 달성했다. 특히 신작 게임의 개발 비하인드 스토리 및 직군별 현직 담당자의 인터뷰는 기존 게임업계는 물론 게임사 취업을 희망하는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지난해 2월에는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에서 베스트 콘텐츠상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넷마블 배민호 뉴미디어팀장은 "넷마블의 일하는 문화와 커리어 등 임직원들이 전하는 생생한 게임회사의 스토리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넷마블에 관심있는 이용자와의 소통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대한민국 대표 게임회사의 위상에 걸맞는 브랜드 미디어로 성장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채널 넷마블' 2주년 맞이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