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대구은행, 'DGB 메세나 힐링 청춘’ 공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뮤지컬 '얼쑤'…티켓 1천원 전액 기부

[아이뉴스24 문병언 기자] DGB대구은행은 더운 여름 젊은이들을 격려하고, 지역 대표기업의 메세나 역할의 일환으로 ‘제2회 DGB 메세나 힐링 청춘’ 공연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지역민을 상대로 높은 수준의 공연을 은행에서 진행, 방학을 맞은 대학생들이 시원하고 즐겁게 즐기고 문화 충전의 시간을 가지길 바라는 차원에서 실시하고 있다.

특히 여름 방학 기간 대학생들의 문화 충전을 위해 기획된 공연이지만 대고객 서비스 차원에서 누구나 신청할 수 있어 지역민들의 많은 호응을 기다리고 있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전년도 공연도 전석 매진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은바 있으며, 7세 이상 관람가 공연으로 지역 대학생은 물론 직장인, 가족 등 다양한 지역민이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하면서 “7월에 이어 8월에는 가족 뮤지컬 공연을 기획 중에 있다”고 전했다.

올해의 힐링 청춘 공연에 올려질 작품은 뮤지컬 ‘얼쑤’로, 이효석의 「메밀꽃 필 무렵」, 김유정의 「봄·봄」, 오영수의 「고무신」을 원작으로 각 작품별 시대에 맞는 민요와 한국 무용을 활용해 만든 작품이다.

판소리 뮤지컬이지만 랩, 가요, 무용 등 장르를 넘나들며 동서양 예술의 경계를 허무는 자연스러운 조화로 볼거리를 더한다.

지난 2017년 12월 국립아시아문화전당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해 화재를 모았으며, 지난해 5월 대학로에서 관객 평점 9.7점을 기록하며 큰 호평을 받은 ‘얼쑤’는 작품을 본 관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창작뮤지컬 예매 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대구 칠성동 대구은행 제2본점 강당에서 7월12~13일 이틀간 3회 공연을 진행한다. 공연시간은 약 100분이며 오는 10일 오전 11시부터 대구은행 홈페이지(www.dgb.co.kr)를 통해 선착순으로 좌석을 예매할 수 있다. 티켓은 장당 1천원이며, 전액 지역아동센터에 기부한다.

문병언 기자 moonnuri@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구은행, 'DGB 메세나 힐링 청춘’ 공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