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스마일게이트, VR게임 '로건' 티저 영상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스팀VR·오큘러스·바이브포트 등 VR플랫폼 대상 3Q 중 글로벌 출시 목표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자체 개발 중인 잠입 액션 어드벤처 가상현실(VR) 게임 '로건'의 티저 영상을 4일 공개했다.

로건은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이용자가 주인공인 도둑 로건이 돼 블랙스톤 캐슬이라는 성에서 발생한 사건을 풀어가는 잠입 액션 어드벤처 VR 게임이다.

특히 로건은 판타지 소설을 집필한 작가가 직접 제작자로 참여해, 기존 어드벤처 VR 게임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탄탄한 세계관과 스토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사진=스마일게이트]

또 가상 공간에서 중세 고성을 눈 앞에서 보는 듯한 미려한 그래픽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잠입 액션의 짜릿한 긴장감을 극대화 하기 위해 경비병의 발 소리, 문이 열고 닫히는 소리 등을 사방에서 느낄 수 있도록 구현한 3D 입체사운드를 제공한다.

이번에 스마일게이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 된 로건의 티저 영상은 30초 분량으로, 중세 고성에서 발생한 살인 사건의 발단을 비롯해 VR을 이용한 다양한 잠입 액션 플레이를 소개해 이용자들의 흥미를 유발한다. 추후 게임의 전반적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트레일러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로건은 스팀 VR, 오큘러스, 바이브포트 등 다양한 VR 플랫폼을 대상으로 3분기 중 글로벌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에 있다.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마일게이트, VR게임 '로건' 티저 영상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