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종근당건강 자회사 에이뉴힐, '밸런큐어 프로바이오틱스 다이어트' 선보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에이뉴힐(대표이사 김충륜)에서 건강기능식품인 ‘밸런큐어 프로바이오틱스 다이어트’(이하 프로바이오틱스 다이어트)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에이뉴힐 관계자는 “프로바이오틱스 다이어트는 하루 2포로 장 건강과 체중관리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으로 에이뉴힐의 모회사인 종근당건강에서 연구, 개발한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프로바이오틱스 다이어트 [에이뉴힐]
프로바이오틱스 다이어트 [에이뉴힐]

신바이오틱스 제품을 섭취하면 프로바이오틱스가 더욱 잘 생장할 수 있는 환경이 되어 장내환경 개선에 좋다고 알려져 있다. 특히, 프리바이오틱스의 한 종류인 자일로올리고당은 용해성이 높으며 소화효소에 의해 분해되지 않고 장에 도달해 유익균을 증가시키고, 유해균은 감소시켜 장내 미생물 환경 개선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인도 남서부에서 자생하는 열대 식물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열매의 껍질 부위에서 추출되는 HCA(Hydrosycitric Acid)를 주원료하고 있다. HCA는 탄수화물에서 지방으로의 합성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주는 식물성 원료로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한편, 밸런큐어 전 제품은 엄격한 품질관리 및 확인을 통해 동물 유래성분을 최대한 배제하는 대신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고 있다.

에이뉴힐 김충륜 대표이사는 “프로바이오틱스를 생산하는 유산균 종가 ‘종근당건강’의 유산균 기술력을 집약시켜 개발한 ‘밸런큐어 프로바이오틱스 다이어트’는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여 개발한 제품이다”라며, “꾸준히 장 건강과 체지방 관리를 유지하고 싶으신 분이나 앉아있는 시간이 많고 활동량이 적은 직장인에게 큰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이뉴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서울 비즈니스 센터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및 구매가 가능하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종근당건강 자회사 에이뉴힐, '밸런큐어 프로바이오틱스 다이어트' 선보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