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공원소녀, 日 패션매거진 레이 7월호 화보 장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걸그룹 공원소녀(GWSN)를 향한 관심이 일본에서 뜨겁다.

공원소녀(서령, 서경, 미야, 레나, 앤, 민주, 소소)가 최근 일본의 유명 패션 잡지 레이(Ray) 7월호 촬영을 진행했다. 레이는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패션 매거진으로, 공원소녀는 대세 스타들만이 참여할 수 있다는 레이 화보에 참여하게 됐다.

공원소녀[사진=Kentaro Kambe]
공원소녀[사진=Kentaro Kambe]

이날 공개된 단체 화보컷에는 화이트와 베이지 톤으로 이뤄진 의상을 입고 화사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공원소녀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일곱 멤버의 여성미와 신비한 매력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원소녀가 레이 7월호와 함께 또 어떤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지 아직 공개되지 않은 화보에도 팬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이 동시에 높아지고 있다.

한편, 공원소녀는 지난 19일 일본 마쿠하리 멧세 국제 전시장 홀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의 K컬쳐 컨벤션 'KCON 2019 JAPAN'에 참석, 공연을 펼치며 현지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KCON 2019 JAPAN'에 이어 일본 인기 패션 매거진 레이 화보까지 장식하는 등 현지에서 대세 핫루키로 주목받고 있는 공원소녀의 글로벌 행보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공원소녀는 싱가포르에서 개최되는 케이팝 페스티벌인 '한류 팝 페스트 2019' 참석을 위해 24일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공원소녀, 日 패션매거진 레이 7월호 화보 장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