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현지에서 먹힐까', 역시 복스푸드…역대 최고 매출X자체 최고시청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현지에서 먹힐까'가 역대 최고 매출에 자체 최고시청률까지 경신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tvN '현지에서 먹힐까? 미국편' 6회는 평균 시청률 5.4%, 최고 6.2%를 기록하며 3주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닐슨코리아, 케이블, 위성, IPTV가 통합된 유료플랫폼 가구, 전국 기준) 이는 지상파 포함 전 채널 동시간대 1위 기록이다.

또한 타깃 시청률(남녀 2049세) 역시 평균 3.7%, 최고 4.2%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사진=tvN]
[사진=tvN]

이날 방송에서는 이연복의 복스푸드가 최고 매출을 달성한 모습이 그려졌다. 마지막 치즈도그 주문을 받고 집계한 총 매출은 1천198달러로,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하며 5일 차 장사를 마무리했다.

또한 LA 마지막 장사를 위해 최대 격전지 '스모가스버그'로 향한 복스푸드는 볶음밥과 볶음짬뽕, 멘보샤, 식혜를 판매하기로 결정하고, 본격적인 푸드트럭 장사 경쟁에 돌입했다.

이에 시청자들은 "LA에서 볶음짬뽕과 식혜라니" "한국에서도 먹힐 복스푸드트럭" "나도 이 순간 만큼은 LA사람 이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으로 복스푸드의 선전을 응원했다.

한편, '현지에서 먹힐까? 미국편'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지에서 먹힐까', 역시 복스푸드…역대 최고 매출X자체 최고시청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