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차예련 "남편 주상욱은 힘이 되는 존재, 딸은 아빠 닮은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차예련이 결혼과 출산 이후 브라운관에 복귀하는 소감을 밝혔다.

차예련은 최근 발간된 우먼센스 6월호에서 화사한 여름의 여신으로 변신했다.

​차예련은 SBS '화려한 유혹'(2016)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주상욱과 2017년 백년가약을 맺은 후 지난해 7월 첫 딸을 출산했다.

[사진=우먼센스]
[사진=우먼센스]

차예련은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KBS 2TV '퍼퓸'에서 '차도녀' 한지나 역을 맡아 3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소감을 전했다.

​차예련은 "오랜만에 촬영장에서 카메라와 조명이 펼쳐져 있는 모습을 보니 아찔했다"며 "엄마가 된 나를 배려해주는 동료들 덕분에 빨리 적응 중"이라고 전했다.​

​​결혼 2년차에 접어든 차예련은 달달한 신혼생활도 공개했다. 그녀는 "남편은 내게 가장 큰 힘이 돼주는 존재"라며 "큰 울타리가 생긴 기분"이라고 전했다.

​이어 "애주가인 남편에게 소주의 맛을 배웠다. 스트레스가 쌓일 땐 남편과 소주를 나눠 마시며 대화한다"고 소소한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또 차예련은 "딸은 아빠를 쏙 빼닮은 '주상욱 베이비'"라며 "엄마가 된 후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은 욕심이 생겼다"고 밝혔다.

​한편, '퍼퓸'은 창의적으로 병들어버린 천재 디자이너 서이도(신성록 분)와 지옥에서 돌아온 수상한 패션모델 민예린(고원희 분)에게 찾아온 기적의 판타지 로맨스를 그린 작품. 차예련은 날카로운 이성과 프로의식으로 무장한 톱 모델 출신의 모델 에이전시 이사 한지나 역을 맡았다. 오는 6월3일 첫 방송된다.

[사진=우먼센스]
[사진=우먼센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차예련 "남편 주상욱은 힘이 되는 존재, 딸은 아빠 닮은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