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홍준표 "좌파, '盧 프레임' 갇혀 좌파 광풍시대 열었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선거법 패스트트랙, 좌파 장기집권용…정치생명 걸고 막아야"

[아이뉴스24 윤채나 기자]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는 22일 "한국 우파들이 박근혜 프레임에 갇혀 빠져 나오지 못하고 허우적대듯 한국 좌파들은 노무현 프레임에 갇혀 좌파 광풍시대를 열고 있다"고 비판했다.

홍 전 대표는 고(故) 노무현 전 대통령 서거 10주기를 하루 앞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나라가 어찌 되던 말던 자기들 프레임에 빠져 대통령까지 나서서 진영 논리로 삿대질하는 게 한국 정치의 현실"이라며 이 같이 말했다.

홍 전 대표는 "안보가 파탄나고 경제가 폭망해 국민들이 도탄에 빠져도 오로지 내년에 국회의원 한 번 더 하는 데 목숨을 건 그들"이라며 "국민들은 이 암담한 현실을 직시하고 있는데 그들만 그들만의 리그로 정치 게임을 하고 있다"고 비난했다.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

홍 대표는 또 "한국당이 선거법 패스트트랙을 막지 못하면 내년 선거 후에는 본격적인 다당제 시대가 온다"며 "연동형 비례대표제가 채택되면 좌파, 우파는 분화돼 선거를 치를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홍 전 대표는 "좌파들은 분화돼 선거를 치러도 선거 후 좌파 연합으로 대선을 치를 수 있지만 우파들은 지금도 서로 삿대질로 밤을 새우는데 총선 후 단합이 될 리가 없다"며 "결국 좌파 장기집권시대를 열어 준다"고 주장했다.

홍 전 대표는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도 국가 사정기구를 제도적으로 장악하겠다는 것으로 그걸 노리고 좌파 연대에서 무리하고 있는데 한국당의 대처는 너무 안일하다"면서 "때 이른 대권 놀이에 심취 말고 정치 생명을 걸고 막으라"고 당부했다.

윤채나 기자 come2ms@inews24.com 사진 이영훈 기자 rok6658@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홍준표 "좌파, '盧 프레임' 갇혀 좌파 광풍시대 열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