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LF, '아떼 바네사브루노' 토털 브랜드로 키운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마레 스니커즈' 대박으로 슈즈 라인업 강화…입점 매장 20개 확대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LF가 국내 전개하는 프랑스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아떼 바네사브루노(ATHE VANESSABRUNO)'가 의류뿐만 아니라 슈즈에서도 브랜드만의 확고한 색깔을 구축하고 있다.

아떼 바네사브루노는 20~30대 여성을 타깃으로 프렌치 감성을 기본으로 심플하고 모던한 룩을 기본으로 하는 브랜드로 꾸미지 않은 듯한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지향,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컬렉션을 추구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22일 LF에 따르면 아떼 바네사브루노의 대표 슈즈 제품인 '마레 스니커즈(Marais Sneakers)'는 소비자가가 30만 원에 육박하는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올해 1월 출시된 후 5월 중순까지 단일스타일로 2천여 족 가까이 판매되며 5차 리오더(추가생산)에 들어갔다.

 [사진=LF]
[사진=LF]

이 제품은 최근 유행하는 스트릿 감성을 페미닌하게 재해석해낸 어글리슈즈로 개성 넘치는 컬러 블록 디자인이 특징이다. 소가죽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것은 물론 부드러운 착화감을 선사한다.

신발 뒷면으로 이어지는 스트랩이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해주며, 4cm의 두꺼운 굽을 적용해 키높이 효과를 준다. 블루, 그린, 네이비, 화이트, 옐로우 총 5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됐다.

특히 이 제품은 국내 패션 전문 커뮤니티 등에서 아떼 바네사브루노의 전속모델 김나영이 실제 일상생활에서 즐겨 신는 모습이 대중들로부터 자주 포착돼 '김나영 스니커즈'라는 애칭으로 불리고 있다.

또 이달 초부터 선보인 블로퍼, 메시 뮬, 진주 장식이 돋보이는 샌들 등도 판매 호조를 띄며 브랜드 매출에 기여하고 있다.

이보현 LF 풋웨어사업부장 상무는 "선기획이 중요한 신발 아이템의 특성상 미리 트렌드를 읽고, 이를 아떼 바네사브루노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부합하는 방향으로 상품기획에 반영한 것이 슈즈 라인업의 성공 비결"이라며 "앞으로도 트렌디한 프렌치 감성을 기본으로 심플하고 모던한 룩에 편안하게 매치할 수 있는 다양한 슈즈 제품을 국내 시장에 내놓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현재 4개의 수준의 슈즈 라인 입점 매장을 올해 말까지 20개까지 확대할 것"이라며 "슈즈를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지속 육성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F, '아떼 바네사브루노' 토털 브랜드로 키운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