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삼성, 25일 키움전 '강민호 데이' 이벤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가 홈팬들을 위한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다. '안방마님' 강민호를 주인공으로 한 '강민호 데이' 이벤트가 찾아간다.

삼성 구단은 오는 25일 대구 삼성 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리는 키움 히어로즈와 홈 경기에서 해당 행사를 진행한다.

올 시즌 개막 후 두 번째 맞는 라이온즈 스타(라스) 데이다. 지난 3월30일 올해 첫 '라스데이' 로 박한이(외야수)를 주인공으로 한 '박한이 데이'가 열렸다.

 [사진=이영훈 기자]
[사진=이영훈 기자]

이날 행사를 위해 '강민호 티셔츠'가 제작됐다. 강민호를 콘셉트로 만들어진 티셔츠는 등번호 47에 맞춰 4천700장이 현장에서 예매자 추첨을 통해 팬들에게 증정된다. 팬들의 편의를 위해서 기존 선착순 방식이 추첨 방식으로 바뀌었다.

강민호는 경기 전 사인회에 참석해 팬 100명에게 친필 사인볼을 선물한다. 그는 또한 사전 모집된 어린이회원 47명과 경기 전 그라운드에서 '강! 하이파이브' 이벤트도 참여한다.

경기 종료 후에도 행사는 이어진다. 사전 모집된 팬 235명이 47명씩 5개조로 나뉘어 '강! 박 터뜨리기'에 참여한다.

포수 송구 콘셉트로 마련된 해당 행사에서 팬들은 강민호 사인공 등 다양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26일 키움과 홈 경기에서는 덱 맥과이어(노히트노런) 강민호(2천500루타) 김상수(1천안타) 등 올 시즌 달성된 개인 기록에 대한 선수 시상식이 치러질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hantae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 25일 키움전 '강민호 데이'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