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비자,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19'에서 결제 서비스의 미래 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결제 서비스 체험 부스와 멘토링 세션 운영 예정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비자(Visa)는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리는 '제1회 코리아 핀테크 위크'에서 차세대 결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전시부스를 운영하는 한편, 예비취업자 멘토링 세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22일 발표했다.

개막식인 오는 23일엔 비자의 매트 딜(Matt Dill) 전략파트너십·벤처 부문 총괄 대표가 '비자와 핀테크의 협업 방안과 사례' '미래 결제 트렌드의 청사진'에 대해 기조연설을 할 계획이다.

비자 로고 [이미지=비자코리아]
비자 로고 [이미지=비자코리아]

비자의 전시부스는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알림1관, 국제회의장의 '금융핀테크관 2'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전시부스에선 ▲카드를 긁거나 삽입하는 번거로움 없이 카드를 단말기에 살짝 대는 것만으로 결제가 이뤄지는 '비자 컨택리스 결제' ▲지난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에서 배지, 글러브 형태로 선보인 '웨어러블 결제'를 체험할 수 있다.

패트릭 윤 비자 코리아 사장은 "세계 최초 핀테크 기업인 비자가 국내 첫 핀테크 축제에 함께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비자는 국내 핀테크 업체들이 세계 무대에서 성장해 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비자,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19'에서 결제 서비스의 미래 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