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롯데, 혹서기 대비 신규 유니폼 선보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가 하절기(여름철)과 무더위를 대비해 신규 유니폼을 출시한다.

롯데는 오는 25일 사직구장에서 열리는 LG 트윈스와 홈 경기에 팬사랑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올 시즌에도 새로운 팬사랑 유니폼이 선보인다.

25일 LG전을 시작으로 6월 15일(KIA 타이거즈) 7월 13일(두산 베어스) 8월 7일(키움 히어로즈) 8월 24일(NC 다이노스) 홈 경기에 선수단은 팬사랑 유니폼을 착용한다. 8월 7일 울산 문수구장에서 열리는 팬사랑 페스티벌에서는 처음으로 울산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이 공개된다.

 [사진=롯데 자이언츠]
[사진=롯데 자이언츠]

혹서기인 6월 28일부터 9월 1일까지 치러지는 원정 경기에서 선수단은 '섬머 유니폼'을 착용한다. 구단은 "팀 창단 원년(1982년) 유니폼에서 착안해 하늘색으로 디자인 된 유니폼은 빛 반사율이 우수하다"며 "시원한 느낌으로 팬과 선수단의 여름을 책임진다"고 전했다.

호국보훈의 달인 6월을 맞아서는 해군 콘셉트로 신규 밀리터리 유니폼이 선보인다. 해당 유니폼은 6월 6일(한화 이글스)과 6월 25일, 26일(이상 KT 위즈) 홈 경기에서 착용할 예정이다. 구단은 "국가를 위해 수고하는 해군장병들에게 감사를 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하절기 금요일 홈 경기 개시시간도 기존 오후 6시 30분에서 7시로 변경한다. 6월 14일(KIA)과 21일(키움) 그리고 7월 12일(두산)과 26일(SK 와이번스) 금요일 경기가 해당된다.

구단은 "무더운 날씨에 야구장을 찾아오는 팬들과 직장인들이 보다 쾌적하게 야구관람을 할 수 있도록 탄력적인 운영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hantae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 혹서기 대비 신규 유니폼 선보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