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소지섭♥조은정 핑크빛 기류 포착"…'한밤', 비하인드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한밤'이 배우 소지섭과 큐레이터 출신 조은정의 첫 만남을 조명한다.

21일 SBS '본격연예 한밤'(이하 '한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소지섭이 조은정과 인연을 맺은 당시 상황을 방송할 예정이다.

소지섭과 조은정은 지난해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홍보를 위한 인터뷰로 첫 만남을 가졌다. 두 사람은 이후 연락을 주고받으며 관계가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SBS]
[사진=SBS]

'한밤'은 과거 촬영장에서의 핑크빛 기류를 포착했다고. 소지섭은 '한밤'의 큐레이터였던 조은정을 대신해 슬레이트 박수를 쳐주거나, 조은정의 요청에 즉석으로 명대사 연기까지 선보였다. 또한 이날 소지섭은 인터뷰 경험이 많은 베테랑 배우답지 않게 다소 긴장한 모습이었다는 후문.

소지섭과 조은정은 인터뷰에서 자신의 연애관을 밝히기도 했다. 조은정이 "평소에 연애할 때면 달달하게 표현하는지" 물어보자, 소지섭은 "앞에서보다는 뒤에서 챙겨주려고 노력하는 편"이라 답했다. 서로를 지그시 바라보는 둘만의 분위기가 설렘 가득한 현장이었다는 전언이다.

앞서 지난 17일 소지섭의 소속사 51K엔터테인먼트는 "좋은 만남을 갖고 있다"고 조은정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한편 소지섭과 조은정의 첫 만남 비하인드는 이날 밤 8시55분 '한밤'에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hee0011@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지섭♥조은정 핑크빛 기류 포착"…'한밤', 비하인드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