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강동원의 첫 리얼리티…'모노튜브', LA 일상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강동원의 개인 생활이 공개된다.

21일 유튜브 채널 '모노튜브'에 따르면 브이로그 형태의 리얼리티 시리즈 '강동원&친구들, Viva L.A Vida'이 오는 25일 공개된다.

'모노튜브'는 스타들의 유니크한 라이프 코드를 독점 공개하는 유튜브 채널이다.

[사진=모노튜브]
[사진=모노튜브]

데뷔 16년 만에 개인 생활을 공개하는 '강동원&친구들, Viva L.A Vida'에서는 할리우드 영화 촬영 스케줄로 1년 동안 LA에 체류 중인 강동원의 일상이 담긴다. 무엇보다 모델 겸 배우 배정남, 뮤지션 주형진, 패션디자이너 세이신, 투자 사업가 크리스 등 절친들이 향수병에 젖어 있던 강동원을 위해 직접 LA로 날아온 터. 강동원을 포함한 절친 5인방의 흥이 폭발하는 'LA 브로맨스 여행기'가 관심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모노튜브는 본격적인 영상 공개에 앞서, 지난 2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분 분량의 티저를 오픈했다. 해당 티저에서는 맨발로 LA 해변을 걸어가는 강동원의 뒷모습을 비롯해 아름다운 바다와 하나 된 강동원의 감각적인 비주얼이 원테이크로 이어진다. 무엇보다 영상 속 BGM의 노래와 기타 연주 또한 강동원이 직접 담당해 눈길을 모은다.

모노튜브 측은 "그동안 대중에게 잘 알려지지 않았던 '인간 강동원'의 색다른 면모를 비롯해, 오랜 친구들과 함께해 더욱 즐겁고 활기찬 여행기가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강동원&친구들, Viva L.A Vida'는 오는 25일 오후 8시 '모노튜브'를 통해 첫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hee0011@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강동원의 첫 리얼리티…'모노튜브', LA 일상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