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우체국쇼핑, 강원 산불 피해지역 상품 할인 판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포인트 기부로 이재민 돕기 참여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산불 피해를 입은 강원지역의 상품을 우체국쇼핑에서 구입하고, 이재민을 도울 수 있게 됐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본부장 강성주)는 강원 산불 피해지역 이재민을 돕기 위해 이달 말까지 우체국쇼핑몰에서 피해지역 우수상품을 판매하는 '희망나눔 특별전'을 연다고 21일 발표했다.

이번 특별 판매전에서는 강원 산불 피해지역인 고성과 속초, 동해, 강릉, 인제 지역 제품을 중심으로 감자떡, 비단멍게, 황태부각, 명태강정, 오징어젓, 커피빵 등 28개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1만5천원 이상 구매하면 '장바구니 플러스 쿠폰'을 우체국쇼핑몰에서 다운로드 받아 1천500원을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다. 또, 강릉 초당 커피빵, 곤드레로 비벼요, 오징어젓, 백명란젓은 지자체가 추가로 제공하는 최대 3천원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출처=우정사업본부]
[출처=우정사업본부]

우체국쇼핑은 전국 우체국, 우체국쇼핑몰, 모바일 앱, 우체국콜센터를 통해 주문할 수 있다.

포인트 기부는 우체국쇼핑몰 '희망나눔 특별전'의 '포인트 기부하기'를 클릭해 원하는 만큼 하면 된다. 기부금은 전국재해구호협회로 전달돼 산불화재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을 돕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산불 피해지역 관광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구매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속초 해양유람선, 강릉 짚라인 이용권을 증정한다. 우정사업본부 SNS 채널을 통한 구매인증샷 및 희망댓글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체국쇼핑은 지난 2월 산지폐기 위기에 놓인 해남군 배추, 남해군 시금치를 우체국쇼핑 등 외부 쇼핑몰과 협력하여 판매하는 등 어려움에 처한 농가를 지원한 바 있다.

강성주 우정사업본부장은 "산불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이 빠르게 상처를 회복하고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전국 어느 곳이든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이 되는 우체국 쇼핑이 되겠다"고 말했다.

도민선 기자 doming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체국쇼핑, 강원 산불 피해지역 상품 할인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