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음원 대세' 우디, 29일 신곡 '대충 입고 나와' 발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이 노래가 클럽에서 나온다면'으로 데뷔부터 큰 관심을 일으킨 우디(Woody)가 4개월 만에 신곡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인디안레이블은 21일 공식 SNS를 통해 우디의 새 디지털 싱글 발매 소식과 함께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 따르면 우디가 4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 타이틀은 '대충 입고 나와'로, 의자 위에 아무렇게나 쌓아놓은 옷가지들이 타이틀의 의미를 설명한다.

우디[사진=인디안레이블]
우디[사진=인디안레이블]

'대충 입고 나와'는 우디가 직접 프로듀싱 및 작사 작곡을 맡았다. 여기에 우디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더해져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전 곡 '이 노래가 클럽에서 나온다면'에서 헤어진 연인을 향한 그리움을 담았다면 이번 신곡 '대충 입고 나와'는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연인들의 달달한 모습을 엿볼 수 있게 한다. 우디만의 섬세한 감성으로 풀어나간 러브송 탄생에 기대가 모인다.

인디안레이블 소속 싱어송라이터로 활동 중인 우디는 지난 1월 발매한 새 디지털 싱글 '이 노래가 클럽에서 나온다면'으로 각종 음원 사이트 1위 자리에 오르며 대중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SBS 음악 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도 2주 연속 1위를 차지해 신흥 음원 강자로 떠올랐다.

'이 노래가 클럽에서 나온다면'을 이을 우디의 새 싱글 '대충 입고 나와'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음원 대세' 우디, 29일 신곡 '대충 입고 나와'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