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레시피코리아, 27일 '족발창업 전문가과정' 9기 오프라인 교육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외식창업 시 현직 쉐프들의 전문 레시피를 마스터해 좀 더 쉽게 창업을 할 수 있도록 하는 레시피코리아가 인기 오프라인 전문가 과정 중 하나인 ‘족발창업 전문가과정’ 9기를 준비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서울 신림동에 위치한 레시피코리아 아카데미는 오는 27일 오후 2시부터 ‘족발창업 전문가과정’ 9기 교육을 진행한다. 이번 교육에서는 지난 8번의 교육과 마찬가지로 족발전문점 창업 시 가장 필요로 하는 족발 제조과정을 완벽하게 배울 수 있도록 하는 시간으로 마련된다. 족발의 가장 중요한 요소인 족물만들기부터 족물관리 방법까지 마스터할 수 있게 된다.

 [레시피코리아]
[레시피코리아]

기본적인 족발은 물론 불족발, 냉채족발, 꿀마늘 족발 등 다양한 족발메뉴를 구현할 수 있도록 하고, 또 새우젖, 쌈장, 부추겉절이 등도 배울 수 있어 바로 족발창업을 진행하는데 무리가 없는 수준까지 교육하게 된다.

특히 현업 외식업 종사자를 위해 하루 만에 모든 과정을 마치도록 구성됐으며 교육비도 초기보다 30% 인하된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

레시피코리아 관계자는 "족발의 인기는 꾸준한 만큼 오프라인 교육 프로그램 가운데 가장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교육이기도 해 9기까지 이어올 수 있었다"며 "제대로 된 족발의 맛을 내고 이를 그대로 전수하기 위해 레시피코리아와 김명환 강사가 교육 현장을 세심하게 준비하고 있으므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레시피코리아, 27일 '족발창업 전문가과정' 9기 오프라인 교육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