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KT, 체임버 오케스트라 10주년 특별연주회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6일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서 개최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KT(회장 황창규)는 지난 16일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KT그룹 임직원과 가족들을 위한 '제6회 KT 체임버 오케스트라 특별연주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7일 발표했다.

이번 특별연주회는 KT 체임버 오케스트라 10주년을 기념하고, 세계 최초 5G 상용화를 위해 애써온 그룹 임직원과 그 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하는 자리로 기획됐다. 김용배 추계예술대학교 교수의 작품 설명과 이택주 이화여자대학교 명예교수의 지휘, 피아니스트 김원, 바이올리니스트 김수연의 협연으로 진행된 이번 연주회에는 황창규 회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가족 2,400여 명이 참석했다.

 [사진=KT]
[사진=KT]

바이올리니스트 김봄소리가 막스 브루흐 바이올린 협주곡 1번 협연과 소프라노 박하나씨의 푸치니 오페라 라보엠 중 '내 이름은 미미'와 레하르 오페라 쥬디타 중 '너무나 뜨겁게 키스하는 내 입술' 갈라 콘서트는 관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윤종진 KT 홍보실장(부사장)은 "문화예술은 꿈과 희망을 전달하는 강력한 매개체라는 점에서 반드시 필요한 사회공헌 활동"이라며, "10년 동안 KT 체임버 오케스트라에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을 바탕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문화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문기 기자 moo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체임버 오케스트라 10주년 특별연주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