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NCT 127, 마크·정우·해찬 티저 공개→LA 다저스 시구 '컴백 예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NCT 127(엔시티 127)이 멤버 마크, 정우, 해찬의 티저 이미지 공개와 LA 다저스 홈구장 시구로 컴백 분위기를 예열 시켰다.

NCT 127은 16일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의 공식 계정을 통해 유니크하고 강렬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마크, 정우, 해찬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또한 NCT 127은 5월 15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Dodger Stadium)에서 열린 2019 메이저리그 LA 다저스 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경기에서 LA 다저스의 승리를 기원하는 시구자로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글로벌 팝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는 NCT 127이 시구를 하기 위해 왔다"는 소개로 마운드에 올라 LA 다저스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NCT127은 "다저스 스타디움에서 시구를 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는 소감과 새 앨범 소개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으며, 멤버 태용과 유타, 재현, 마크가 시구에 참여해 관중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NCT 127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NCT #127 WE ARE SUPERHUMAN(엔시티 #127 위 아 슈퍼휴먼)'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NCT 127, 마크·정우·해찬 티저 공개→LA 다저스 시구 '컴백 예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