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강정호 빠진 피츠버그, 애리조나에 덜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연승 어렵네.'

옆구리 통증으로 부상자 명단에 오른 강정호(32)의 소속팀 피츠버그 파이어리츠가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에 완패했다.

피츠버그는 16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에 있는 체이스 필드에서 열린 2019 메이저리그 애리조나와 원정 경기에서 1-11로 졌다.

강정호가 빠진 자리를 대신해 3루수 겸 6번타자로 선발 출전한 콜린 모란은 4타수 1안타 1삼진을 기록했다. 모란은 두 경기 연속 안타를 쳤다.

피츠버그 타선은 애리조나 선발투수 잭 그레인키 구위에 밀렸다. 그레인키는 7.2이닝 동안 4피안타 5탈삼진 무실점으로 호투하며 승리투수가 됐다. 시즌 6승째(1패)를 올렸다.

애리조나는 기선제압을 제대로 했다. 1회말 케텔 마르테가 적시타를 쳐 선취점을 뽑았고 계속된 기회에서 수비 실책과 콜 터커의 희생플라이로 추가점을 냈다.

3-0으로 앞서가던 애리조나 터선은 4회말 다시 터졌다. 제로드 다이슨이 2타점 적시타를 날렸고 이어 타석에 나온 에두아르도 에스코바가 2점 홈런을 쳐 7-0으로 달아났다.

5회말에는 선두타자로 나온 애덤 존스가 솔로포를 쏘아올려 승기를 잡았다. 애리조나는 8회말 블레이크 스와이하트가 그라운드 홈런을 기록하는 등 3점을 더했다. 피츠버그는 9회초 멜키 카브레라가 적시타를 쳐 영봉패를 간신히 면했다.

피츠버그는 전날(15일) 승리 기세를 이어가지 못했다. 21승 19패로 내셔널리그 중부조 4위를 지켰다. 애리조나는 24승 20패가 됐고 내셔녈리그 서부조 2위를 유지하며 1위 LA 다저스(28승 16패)와 승차를 4경기로 좁혔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hantae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강정호 빠진 피츠버그, 애리조나에 덜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