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뮤지컬 ‘베니스의 상인’, 개막 앞두고 연습현장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박은희 기자] 뮤지컬 ‘베니스의 상인’이 연습현장을 공개했다.

14일 서울시뮤지컬단이 공개한 ‘베니스의 상인’ 연습현장 사진은 출연 배우 30여명의 열기와 긴장감으로 가득했다.

베니스의 상인 안토니오가 절친한 친구 밧사니오의 부탁으로 앙숙인 샤일록을 찾아가 1파운드의 살을 담보로 돈을 빌리면서 벌어지는 사건과 함께 벨몬트의 상속자인 포샤가 여러 청혼자들 사이에서 운명의 밧사니오를 만나게 되는 과정이 흥미진진하게 이어졌다.

‘샤일록’ 역의 박성훈·김수용을 비롯해 ‘안토니오’ 역의 이승재·주민진, 밧샤오니 역의 허도영 등 모든 배우들은 각자의 캐릭터에 빠져들어 몰입도 높은 연기를 펼쳤다.

특히 돈에 대한 욕망이 가득한 고리대금업자 샤일록이 유대인으로서 겪었던 부당함과 느꼈던 모욕감에 분노하며 안토니오를 향한 복수심을 드러내는 장면은 보는 이로 하여금 모두 숨을 죽이며 집중하게 만들었다.

뮤지컬 ‘베니스의 상인’ 연습현장. [서울시뮤지컬단]
뮤지컬 ‘베니스의 상인’ 연습현장. [서울시뮤지컬단]

이승재와 주민진 역시 서로 다른 느낌의 안토니오를 표현했다. 친구의 구혼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자신의 이름을 걸고 1파운드의 살을 담보로 보증을 서는 대담함과 함께 침착하게 판결을 기다리면서도 복잡한 심경을 섬세하게 보여줬다.

허도영은 포샤를 향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내는 매력적인 로맨티시스트로 변신했다. 이승재·주민진과 허도영은 자신의 모든 것을 걸면서도 서로를 지키려는 애틋한 우정을 완벽하면서도 남다른 호흡으로 맞춰나갔다.

밧사니오의 구혼자이자 안토니오와 샤일록의 재판을 맡은 지혜로운 ‘포샤’ 역의 유미, 안토니오와 밧사니오의 친구인 ‘그라시아노’ 역의 김범준, ‘로렌조’ 역의 한일경 등은 주요 배역들과의 긴밀한 호흡을 이뤄내며 각 캐릭터들의 개성과 에너지를 분출했다.

샤일록의 하인 ‘랜슬럿’ 역의 박선옥과 샤일록의 친구인 ‘튜발’ 역의 원유석 역시 신스틸러로 활약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뮤지컬 ‘베니스의 상인’은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공연된다.

박은희 기자 ehpark@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뮤지컬 ‘베니스의 상인’, 개막 앞두고 연습현장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