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F페이스피트니스 GS홈쇼핑 론칭 이벤트 '관심 집중'
2019.05.09 오후 3:24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신개념의 뷰티 디바이스인 ‘WF페이스피트니스’를 오는 11일 15시 20분 GS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

이미 전시회 등을 통해서 첫선을 보인 WF페이스피트니스는 한예슬의 시크릿 얼굴 근육 운동 비법으로 소개되어 주목을 끌었었던 상품이다.

WF페이스피트니스


손안에 쏙 들어오는 페이스 트레이너라는 새로운 컨셉으로 한예슬 TV CF를 통해 눈에 익었던 동일 상품을 GS홈쇼핑을 통해 고객들이 간편하게 구매 가능하게 된 것.

WF페이스피트니스는 닿으면 자동으로 얼굴근육운동이 된다. 갖다 대면 자동으로 시작되는 눈에 직접 보이는 오토 얼굴근육운동기기로, 얼굴 근육을 EMS로 수축이완시켜 강력한 리프팅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WF페이스피트니스는 ▲눈꺼플부위 피부리프팅개선 ▲처진누꼬리부위 피부 즉각 리프팅개선 ▲눈꺼플부위 피부 리프팅개선 ▲처진 이중턱부위 피부 즉각 리프팅 ▲양볼(나비존)부위 피부 리프팅 개선 ▲턱부위 피부 리프팅개선 ▲처진 눈꼬리부위 피부 즉각 리프팅개선 ▲처진 팔자부위 즉각 리프팅 ▲처진 이중턱부위 피부 즉각 리프팅개선 ▲즉각 피부 겉탄력개선 ▲즉각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 ▲피부 탄성 복원력 개선에 도움의 효과를 입증해 리프팅에 대한 피부 고민으로부터 해결책을 제시할 것으로 예상된다.

WF페이스피트니스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WF피트니스는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상품으로 고객들의 오랜 고민인 피부 리프팅을 집에서 간편하게 근육운동으로 해결해 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WF페이스피트니스는 오는 5월 11일(토) 15시 20분부터 GS홈쇼핑을 통해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WF페이스 피트니스 이미용기기와 전용 겔 2개로 진행된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