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패밀리, 어버이날 맞아 '랍스터효도세트' 선보여
2019.05.08 오후 1:55
[로스패밀리]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착한 가격의 랍스터 요리 전문점 로스패밀리가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들께서 랍스터 한 마리를 편히 드실 수 있는 랍스터효도세트를 선보인다. 5월 8일 부모님을 모시고 방문하는 모든 고객님들께는 카네이션을 선물로 드린다.

로스패밀리는 전 세계에서 공수해 온 정글랍스터, 던져니스크랩, 머드크랩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1인 1크랩이라는 인식을 전파하겠다는 취지를 밝혔다.


또한 가정의 달을 맞이해 속초 청초마리나와 함께 어린이날 크랩 페스티벌 행사를 마쳤고, 10%할인이벤트 및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5월 한 달간 계속 진행한다. 이에 그 동안 비싸서 꺼렸던 바닷가재 및 크랩, 랍스터 요리를 부모님 및 가족, 연인끼리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로스패밀리]
로스패밀리 속초본점 관계자는 “다양한 전 세계의 크랩요리를 고객들이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좋은 가격에 제공하겠다”면서 “남녀노소 모두 입맛을 사로잡고 랍스터 한 마리를 통째로 드실 수 있는 1인 1크랩 트랜드를 널리 알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속초를 시작으로 전국을 대표하는 맛집으로 거듭나겠다”면서 “대한민국 대표 관광 도시 속초를 찾는 수많은 관광객들이 속초의 다양한 식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로스패밀리는 속초본점을 시작으로 전국적인 정글랍스터 전문 프랜차이즈 사업을 계획하고 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