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악인전' 김무열 "15kg 증량, 마동석에 나를 지키기 위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영화 '악인전' 배우 김무열이 캐릭터 구축 과정을 밝혔다.

7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CGV 아이파크몰점에서 '악인전'(감독 이원태, 제작 비에이엔터테인먼트, 공동제작 트윈필름)의 언론배급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마동석, 김무열, 김성규, 이원태 감독이 참석했다.

'악인전'은 우연히 연쇄살인마의 표적이 되었다 살아난 조직폭력배 보스 장동수(마동석 분)와 범인 잡기에 혈안이 된 강력반 미친개 정태석(김무열 분), 타협할 수 없는 두 사람이 함께 살인마 K(김성규 분)를 쫓으며 벌어지는 범죄 액션 영화다.

김무열은 끄나풀도 없고 성과도 없고 있는 건 성깔과 촉뿐인 강력반 미친개 정태석 역을 맡았다. 태석은 관내에서 발생한 살인사건에서 심상치 않은 냄새를 맡지만 상부가 수사를 허락하지 않아 돌아버릴 지경이다. 평소 조폭이라면 치를 떨지만 연쇄살인마를 잡겠다는 일념으로 사건의 유일한 생존자이자 목격자 그리고 증거인 조직 보스 장동수를 제 발로 찾아간다.

김무열은 "15kg을 찌웠다. 촬영 내내 유지하는 게 힘들었다"고 입을 뗐다.

그러면서 "15kg를 근육을 만들면서 벌크업을 했는데 운동을 심하게 하니까 부상도 생기더라. 마동석 선배에게 조언도 구했고 몸을 만들면서 선배의 대단함을 느꼈다"고 덧붙였다.

김무열은 "15kg 증량은 (마동석과의 액션 신에서) 제 자신을 지키기 위해서였다"며 "목을 두껍게 만들었다. 목이라도 두껍게 해서 턱이 돌아가지 않게 하려 했다. 농담 반 진담 반"이라고 웃었다.

한편 '악인전'은 오는 14일부터 24일까지 열리는 제72회 칸국제영화제의 비공식 경쟁 부문인 미드나잇 스크리닝에 공식 초청됐다.

'악인전'의 국내 개봉은 오는 15일이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hee0011@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악인전' 김무열 "15kg 증량, 마동석에 나를 지키기 위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