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에서 아이뉴스24를 만나보세요



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스페셜 아이뉴스TV


멜론, 정기결제 회원 매달 '인기 이모티콘' 쏜다

카카오 10종 제공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카카오(공동대표 여민수, 조수용)가 운영하는 뮤직플랫폼 멜론이 이용자 혜택 강화를 위해 정기결제 이용권을 보유한 회원 전원에게 인기 이모티콘 10종을 매달 제공한다고 7일 발표했다.

멜론 정기결제 회원이라면, 카카오계정을 연동한 뒤 멜론앱 'VIP혜택관'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이모티콘을 골라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5월에 제공되는 이모티콘은 똘망똘망 다람이의 일상(재수), 다혈질 고양이 탱고4(남씨), 러블리본귀토끼 루루3(루루) 등 총 10종이다.

[사진=카카오]

한편, 카카오는15년간 축적된 데이터와 히스토리를 통해 생성된 12만개의 플레이리스트를 이용자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곡 단위에서 플레이리스트 단위로 변화하는 이용자들의 음악 감상 패턴에 맞춰 특정 상황, 시간, 요일, 다양한 감정에 공감할 수 있는 멜론만의 차별화된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할 예정이며, 오는 10일부터 카카오톡 채팅목록탭의 비즈보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 한희원 음악사업본부장은 "멜론 회원에게 가장 반응이 좋았던 프로그램 위주로 이용자 혜택을 강화하고 멜론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의 혜택도 늘려나갈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4천만곡에 이르는 멜론 보유곡과 음악 장르, 관심사,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주제별로 구성된 플레이리스트를 일상 곳곳에서 더욱 알차게 감상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문기기자 moon@inews24.com

    방탄소년단 컴백 영향?···멜론, 또 접속 오류


    멜론, 접속 오류 보상···이용권 기간 2일 연장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이 기사에 댓글쓰기!
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