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교원웰스, 공공·상업시설 겨냥한 대형 공기청정기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청정면적 31평형 달해 교원웰스 제품 중 가장 넓어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교원웰스는 학교, 유치원을 비롯한 공공·상업시설을 겨냥한 31평형대(102.4㎡) '웰스 대형 공기청정기'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웰스 대형 공기청정기'는 교원웰스에서 선보이는 공기청정기 라인업 중 가장 넓은 청정면적 102.4㎡(약 31평형)를 갖춘 제품이다. 공기청정 면적을 강화해 학교나 유치원, 사무실 등 이용 인구가 많은 공공·상업시설 등 넒은 공간을 청정하는 용도로 출시한 제품이다. 대형 제품을 원하는 일반 가정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출처=교원웰스]
[출처=교원웰스]

신제품은 제품 양면에 필터를 탑재한 '듀얼 필터 시스템'으로 강력한 청정 성능을 나타낸다. 양면의 필터 시스템으로 많은 양의 먼지를 빠르게 빨아들이고 공기를 정화한다. 탈취 성능은 96% 이상이다.

'계절 특화 필터'를 장착했다. 계절 특성에 맞춰 미세먼지가 많은 봄에는 초미세먼지 필터를, 곰팡이와 습기로 악취가 자주 발생하는 여름철에는 여름 탈취강화 필터, 꽃가루가 극심한 가을에는 알레르기 필터를 준비했다. 추위로 환기가 어려운 겨울철에는 '겨울 탈취강화 필터'가 있다.

교원웰스는 신제품에 3중 안전장치를 탑재했다. 학교 교실이나 어린이집 등 아이들이 활동하는 공간에서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안전에 만전을 기했다.

실수로 제품이 기울거나 넘어졌을 때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전도감지 센서'를 탑재했으며, 아이들이 장난으로 제품 커버를 열어볼 경우 위험을 방지하고자 '필터커버 감지 센서'로 작동을 멈추게 했다. 작동 잠금 잠치도 마련됐으며, 업무 및 공부에 방해되지 않도록 '저소음 유로시스템'을 적용해 소음도 최소화했다. 최강 모드로 작동해도 사무실 소음과 유사한 52.5dB(데시벨) 정도다.

월 렌털료는 4만9천900원이며, 3개월마다 웰스매니저의 방문 관리서비스가 함께 제공된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교원웰스, 공공·상업시설 겨냥한 대형 공기청정기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