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미우새’ 김영광, 어머니 속썩인 일화 고백…모벤저스 “만화책도 책” 폭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미운 우리 새끼’ 김영광이 어머니들의 칭찬에 함박미소를 지었다.

지난 21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배우 김영광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다.

신동엽은 어머니들께 김영광에 대해 “그렇게 효자라고 한다”며 “엄마한테 굉장히 딸같이 잘 한다고 하더라”고 소개했다.

서장훈은 “본인은 전세를 사는데 2년 전에 어머니한테 집을 사드렸다고 한다”고 덧붙였다.

김종국 어머니가 “그러면 여자들이 싫어한다고 한다”고 하자 신동엽은 “이렇게 생기면 효자도 좋아한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수홍 어머니는 “아들이 저렇게 웃는 얼굴 보고 선한 얼굴 보면 얼마나 어머니가 흐뭇하실까. 내가 쳐다만 봐도 흐뭇하다. 너무 좋다”고 칭찬을 했다.

‘미운 우리 새끼’ 김영광 [SBS]
‘미운 우리 새끼’ 김영광 [SBS]

김종국 어머니는 “만화책도 책이기 때문에 (괜찮다)”고 했고 홍진영 어머니는 “그것도 많이 보면 좋다”, 토니 어머니는 “뭐든지 많이 보면 좋다”고 호응했다.

이에 신동엽은 “이렇게 잘생긴 총각이 오니까 만화책도 책”이라며 “아주 독서광 오늘 오셨다”고 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우새’ 김영광, 어머니 속썩인 일화 고백…모벤저스 “만화책도 책” 폭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