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사조해표, '사조 팝콘' 디자인 리뉴얼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송오미, 이현석기자] ◆사조해표, '사조 팝콘' 디자인 리뉴얼

사조해표가 30년 스테디셀러 '사조 팝콘'의 디자인을 리뉴얼한다.

'사조 팝콘'의 디자인 리뉴얼은 최근 불고 있는 뉴트로 열풍과 함께 혼밥·혼술족과 같이 집에서 여가를 즐기는 사람들의 증가 등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트렌드에 발맞추고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기 위해 기획됐다.

우선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패키지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오리지널·버터·달콤한 맛' 등 3가지 맛이 잘 표현되도록 원재료 고유의 색과 이미지를 활용해 새롭고 신선한 느낌을 더했고, 텍스트 또한 팝콘 모양을 본떠 시각적으로 더욱 먹음직스럽게 보이도록 디자인했다. 이와 함께 '카라멜 맛'과 '치즈 맛'을 새로이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파스퇴르, '바른목장' 모델 조보아 팬 사인회 개최

파스퇴르가 '바른목장 소프트요거트'가 출시 한 달여 만에 200만 개 판매를 돌파한 것을 기념하는 '바른목장' 모델 조보아 팬 사인회를 연다.

 [사진=파스퇴르]
[사진=파스퇴르]

'바른목장 소프트요거트'는 알로에·오트밀·플레인 등 총 3종으로 출시된 제품이다. 특히 알로에 맛은 떠먹는 요구르트 중 유일하다. 이 점이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사 판매 호조로 이어졌고 출시 한 달여 만에 200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

이번 팬 사인회는 오는 27일 오후 2시부터 1시간동안 롯데마트 송파점에서 개최된다. 참여자들에게는 '바른목장 소프트요거트' 제품 1팩, 물티슈, 마스크팩 등을 넣은 한정 선물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팬 사인회는 5월 중 1회 더 진행될 예정이며 구체적 날짜는 롯데푸드 SNS계정을 통해 공지된다.

◆뚜레쥬르, '띠띠뽀 띠띠뽀' 캐릭터 제품 출시

CJ푸드빌 '뚜레쥬르'가 유아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 '띠띠뽀 띠띠뽀'의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띠띠뽀 띠띠뽀' 캐릭터상품은 케이크·휭거마드레느·치즈 케이크·미니샌드 등으로 구성된다. 대표 제품인 '띠띠뽀 띠띠뽀' 케이크는 초코·우유·딸기 등 세가지 맛의 무스가 어우러진 귀여운 기차 모양 케이크로, 기차 차고지를 형상화한 전용 패키지에 담긴다.

'휭거마드레느'는 패키지를 당겨 열면 길어지는 모습이 실제 기차를 연상하게 하도록 디자인됐고, '우유 듬뿍 치즈케이크'와 '미니샌드'에는 캐릭터 스티커가 함께 제공된다.

◆CJ오쇼핑 펀샵, '아미로 거울' 모델로 이사배 발탁

CJ ENM 오쇼핑 부문이 운영하는 '펀샵'이 자사 단독 상품인 '아미로 메이크업 거울' 모델로 이사배를 발탁했다. 이사배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뷰티크리에이터로 216만 팔로워를 거느린 유명 유튜버다.

 [사진=CJ ENM]
[사진=CJ ENM]

'펀샵'은 CJ ENM 오쇼핑부문의 이색 상품 전문 쇼핑몰로 올해 초부터 아미로 조명 거울을 단독으로 수입·판매하고 있다. 아미로 메이크업 거울은 오랜 연구 끝에 탄생한 메이크업 전용 LED 거울로, 1100룩스 자연광에 가까운 조명을 통해 섬세하고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파마넥스, 다이어트 도전 'TR90 챌린지' 참가자 모집

뉴스킨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체중조절 프로그램 '에이지락 티알나인티(TR90)'와 함께 다이어트에 도전할 'TR90챌린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TR90챌린지 참가자들은 총 90일간 '점프스타트(Jumpstart)·핏(Fit)·컨트롤(Control)·TR90 쉐이크(TR90 Shake)' 등 4종의 제품을 섭취하는 프로그램 '에이지락 TR90'을 통해 체중조절을 할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벤트다.

이번 챌린지는 오는 5월 7일까지 '에이지락 TR90 패키지' 1세트를 구매한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TR90 챌린지 홈페이지 및 어플 내 '개인전 참여하기'에서 문자로 전송 받은 시리얼 넘버를 등록하면 된다.

◆G마켓·옥션, 어린이날 선물 '랜덤 북박스' 이벤트 진행

이베이코리아의 G마켓과 옥션이 어린이날을 맞이해 매일 오전 한정 수량 북박스 이벤트 등을 선보이는 '오늘은 어린이날 우리들 세상'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사진=G마켓]
[사진=G마켓]

G마켓은 '삼성출판사 12주 유아학습지', '핑크퐁프렌즈 핑크퐁스티커색칠북', '그린키즈 유아 동물 보드북'을, 옥션에서는 '키즈엠 유아창작 동화',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색칠북 스티커북', '기탄교육 유아 창작동화'를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100명 한정 2천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클라란스, 남성용 '수퍼 모이스쳐젤' 선봬

클라란스가 남성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신제품 '클라란스맨 수퍼 모이스쳐젤'을 선보인다.

클라란스맨 수퍼 모이스쳐젤은 강력한 보습 효과의 하이드라-리지스트피토 복합체, 탄력과 광채를 선사하는 클라란스맨 복합체, 유해 환경에 대응하는안티폴루션 복합체 성분 등으로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특히 클라란스의 핵심 보습 성분인 유기농 칼란코에 추출물, 2019년 새롭게 추가된 강력한 보습 성분인 유기농 하우스리크 추출물의 복합 작용으로 한층 더 향상된 보습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송오미기자 ironman1@inews24.com 이현석기자 tryo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사조해표, '사조 팝콘' 디자인 리뉴얼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