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다가온 꽃축제의 계절, 봄철 나들이로 지친 피부 관리법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따스한 햇살과 살랑이는 바람에 기분이 좋아지는 봄이 찾아왔다. 전국 각지에는 벚꽃 축제를 시작으로 다양한 꽃 축제가 성황리에 이루어지고 있으며 주말이면 가족, 연인끼리 나들이를 나서는 이들이 많아졌다.

계절의 변화에 따라 겨우내 입었던 옷을 정리하고 화사한 봄 옷을 꺼내 입는 것처럼 피부도 적합한 관리가 필요하다.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봄철 피부관리 방법을 살펴보자.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사진=게티이미지뱅크]

또한 비타민A, C, E가 풍부한 과일, 채소, 견과류를 충분히 섭취하는 것도 피부관리에 도움이 된다. 식이섬유와 비타민이 풍부한 양배추는 트러블과 여드름 완화에 효과적이며, 노란색 과일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노화 예방 및 피부 갈라짐을 예방해준다.

각종 페스티벌, 꽃축제 등 봄나들이를 다녀온 날은 하루 동안 강한 자외선과 꽃가루, 미세먼지 등으로 지친 피부를 위해 보습, 수분케어가 필요하다. 수분관리에 좋은 마스크팩 또는 화장솜에 스킨을 듬뿍 적셔 건조한 얼굴 부위에 올려두는 것도 좋다.

민감성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 ‘봄’이란 마냥 반갑지만은 않은 계절이다. 강한 일교차와 건조한 날씨, 그리고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피부 관리에 더욱 신경 써야하기 때문이다. 장시간 외출로 생긴 피부 트러블, 알레르기 등을 잠재우려면 보다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따라 최근 집에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LED마스크 시장이 주목받고 있다.

 [사진=셀피코리아]
[사진=셀피코리아]

셀피코리아의 루비LED마스크는 유명 라이브 홈쇼핑방송사와 홈페이지, 오픈마켓 등에서 구입 혹은 저렴한 가격으로 렌탈 할 수 있으며 스페셜 프로그램은 별도 구매 가능하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가온 꽃축제의 계절, 봄철 나들이로 지친 피부 관리법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