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삼광글라스, '지구의 날' 캠페인 진행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송오미, 이현석기자] ◆삼광글라스, '지구의 날' 캠페인 진행

삼광글라스가 지구의 날을 맞아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라는 주제로 플라스틱 절감 실천 인증시 글라스락 유리컵을 지원하는 연중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삼광글라스가 지난해부터 실시하고 있는 플라스틱 절감 환경 캠페인의 일환으로, 일상 생활에서 많이 사용되는 플라스틱 제품의 쓰레기를 줄여 환경을 보호하고 환경호르몬 등 유해 물질로부터 국민 건강을 지키기 위한 취지로 진행된다.

10인 이상 기업 또는 단체 누구나 유리컵 지원을 신청할 수 있다. 신청 방법은 글라스락 공식 몰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사진과 실천 내용, 단체명, 주소, 연락처 등을 게시글 형태로 업로드하면 된다.

◆팔도, '비락식혜 어벤저스 에디션' 출시

팔도가 '어벤저스 : 엔드게임' 개봉에 맞춰 '비락식혜 어벤저스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팔도]
[사진=팔도]

'어벤저스 스페셜 패키지'는 비락식혜의 노란 캔 제품에 국내 인지도가 높은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스파이더맨의 역동적 이미지와 심볼을 화려한 색채로 표현했다.

총 1천111개의 한정판 세트도 준비됐다. 한정판 세트는 각각 다른 히어로가 인쇄된 '비락식혜' 3캔과 마블 매니아 마그넷,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와 비락식혜 뱃지로 구성된다. 특히 마블 매니아 마그넷에는 '어벤저스' 인기 히어로의 시그니처 포즈를 담아 소장 가치를 높였다.

◆아모레퍼시픽, G마켓·옥션과 '지구의 날' 환경 캠페인 전개

아모레퍼시픽이 지구의 날을 맞아 온라인 쇼핑몰 G마켓, 옥션과 함께 친환경 캠페인을 전개한다. 오늘부터 일주일 간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메라와 해피바스가 함께 할 예정이다.

프리메라는 G마켓에서 생태습지 보호 활동 테마 '2019 러브 디어스(Love the Earth)'를, 해피바스는 플라스틱 재활용성을 높이기 위한 '레스 플라스틱(Less Plastic)' 캠페인을 진행한다.

특히 프리메라는 G마켓에서 자사 기획전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1인 2매)에게 생태습지투어프로그램 기회와 환경캠페인 뮤직페스티벌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9' 초대장을 증정한다.

◆슈콤마보니, 뮤즈 송혜교 홍보 효과 극대화 도모

코오롱인더스트리FnC의 여성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모델 송혜교 효과를 극대화하는 홍보 전략을 펼치고 있다.

 [사진=슈콤마보니]
[사진=슈콤마보니]

이번 시즌부터 송혜교를 새 뮤즈로 내세운 슈콤마보니는 전략상품을 주 단위로 세분화하고 이에 맞춰 화보도 단계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새로운 뮤즈를 고객들에게 각인시키고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알리겠다는 전략이다. 이와 동시에 진행 중인 얼리버드 프로모션 역시 초도 물량을 예상보다 3~5주 빠르게 소진시키며 순조로이 진행되고 있다.

◆G9, 지구의 날 맞아 '전 G9적 참견시점' 기획전 열어

이베이코리아의 G9(지구)가 지구의 날을 맞이해 친환경 상품을 소개하는 '전 G9적 참견시점' 기획전을 오는 7월 1일까지 연다.

'전 G9적 참견시점' 기획전은 패션, 뷰티, 푸드 등 평소에 입고 먹고 쓰는 것들에 대한 '친환경적 참견'이라는 콘셉트로 일상 속에서 지구 환경 보호에 동참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상품을 소개한다.

◆애경, 저자극 포인트마일드 클렌징 2종 선봬

애경의 저자극 클렌징라인 '포인트마일드(POINT Mild)'에서 민감한 피부에도부담없이 사용가능한 '라이스 세라 클렌징 밤'과 '피에이치 밸런싱 약산성클렌징폼'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사진=애경]
[사진=애경]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포인트마일드 클렌징 2종은 pH 약산성 제품으로 식물유래세정성분을 함유했다. 특히 피부 자극테스트를 완료하고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인공색소, 미네랄오일 등 걱정되는 성분을 배제해 피부에 부담없이 클렌징 할 수 있다. 또 세안 후 피부에 촉촉함을 유지시켜 주는것이 특징이다.

◆버거킹, '올데이킹 사딸라' 대상 상품 5종으로 확대

버거킹이 하루 종일 4천900 원에 맛볼 수 있는 '올데이킹' 라인업을 리뉴얼하했다.

'올데이킹'은 4종의 세트를 제공하던 기존 메뉴에 '더블비프디아블로버거 세트'를 추가해 ▲더블비프디아블로세트, ▲더블비프불고기세트, ▲콰트로치즈와퍼주니어세트, ▲트러플머쉬룸와퍼주니어세트, ▲불고기롱치킨세트 등 5종의 세트로 구성했다.

이번 '올데이킹'을 통해 새로 선보이는 '더블비프디아블로버거'는 직화로 구워 불맛을 살린 순쇠고기 100%의 비프 패티가 2장 들어간 메뉴다. 여기에 고소한 체다 치즈와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자체 개발된 매콤한 디아블로 소스를 첨가했다.

송오미기자 ironman1@inews24.com 이현석기자 tryo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삼광글라스, '지구의 날' 캠페인 진행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