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해치' 정일우-고아라, 애달픈 눈물 포옹…관계 변화 예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해치' 정일우와 고아라의 애틋한 포옹이 포착됐다.

21일 SBS 월화드라마 '해치'(극본 김이영/연출 이용석) 측이 정일우(영조 역)가 고아라(여지 역)를 품에 안은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이인좌의 난'이 본격적으로 시작돼 안방극장을 긴장감으로 가득 채웠다. 특히 방송 말미 이인좌(고주원 분)와 반란군이 청주성을 함락시켜 향후 전개를 향한 궁금증을 고조시킨 것.

[사진=SBS '해치']
[사진=SBS '해치']

그런 와중에 영조(정일우 분)와 여지(고아라 분)-박문수(권율 분)-민진헌(이경영 분)-조태구(손병호 분)-이광좌(임호 분)-조현명(이도엽 분)-윤혁(최민철 분)까지 든든한 벗과 군신들이 한마음 한 뜻으로 조선 지키기에 나섰다. 특히 궐에는 여지가 영조의 곁을 지키며 그의 든든한 동반자로 거듭나고 있는 상황.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정일우-고아라의 애틋한 포옹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정일우는 고아라를 품에 와락 끌어 안고 있다. 특히 정일우는 눈가에 눈물이 맺힌 채 고아라를 뜨겁게 바라보고 있는데, 그를 향한 안타깝고 미안한 심정이 느껴진다. 고아라 또한 왈칵 눈물을 터트릴 것 같은 모습이다.

또한 고아라는 홀로 서랍 위에 놓인 무복을 매만지며 비장한 각오를 드러내고 있다. 앞서 고아라는 정일우를 곁에서 지키기 위해 사헌부 다모의 길을 포기하고 궁녀가 된 터. 그가 정일우를 위해 또 다시 적장에 나서려고 결심한 것인지 궁금증을 폭발시킨다. 이에 두 사람이 이인좌의 난이라는 절체절명 위기를 어떻게 타계할지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SBS 월화드라마 '해치'는 매주 월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해치' 정일우-고아라, 애달픈 눈물 포옹…관계 변화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