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구해줘2' 이솜, 첫 장르물 도전…"강렬한 원작 캐릭터 뛰어넘을 것"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이솜이 '구해줘2'를 통해 장르물에 첫 도전한다.

20일 OCN 새 수목 오리지널 '구해줘2'(극본 서주연, 연출 이권, 제작 히든시퀀스) 제작진은 이솜의 스틸을 공개했다.

'구해줘2'는 궁지에 몰린 마을을 구원한 헛된 믿음, 그 믿음에 대적하는 미친 꼴통의 나홀로 구원기로 지난 2017년 방영된 '구해줘'의 시즌2 드라마다. 영화 '도어락'의 이권 감독이 연출을 맡고 영화 '부산행'을 연출한 연상호 감독의 애니메이션 '사이비'가 원작이다.

[사진=OCN]
[사진=OCN]

극 중 미친 꼴통 김민철(엄태구 분)의 동생 김영선으로 분하는 이솜은 "원작 '사이비'가 주는 임팩트가 워낙 강하기도 했고 이 작품이 드라마로 어떻게 새롭게 탄생할지 너무 궁금했다"며 "김영선은 지옥 같은 삶 속에서도 희망의 끈을 놓지 않는, 굉장히 강인한 친구라 더 마음이 많이 쓰인다"고 캐릭터에 애정을 드러냈다.

가정폭력을 일삼는 아버지와 언제나 연약했던 어머니, 사고만 치기 일쑤인 오빠 사이에서 스스로 굳게 버티며 자라온 김영선. 조금만 더 버티면 다른 사람들처럼 평범하게 살 수 있을 것 같았지만, 김민철이 고향 월추리 마을로 돌아오고 또다시 지옥 같은 일상이 시작되려 한다. 하지만 월추리를 찾은 성직자 성철우(김영민 분)로 인해 다시 희망을 찾는다.

공개된 스틸컷에서도 비정한 삶에 지친 김영선의 모습을 표현하고 있는 이솜이 눈에 띈다. 아무렇게나 묶은 머리에 그늘을 감추고 있는 듯한 표정은 김영선이 어떤 삶을 살아내고 있는 인물인지 짐작케 한다. 그러나 예배당에 앉아 확신에 찬 표정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는 모습에서는 이솜이 말한 김영선의 강인함을 엿볼 수 있다.

이솜은 "원작의 캐릭터가 워낙 강렬해 먼저 그 이미지를 지우는 것이 가장 큰 숙제였다"면서 "원작의 김영선을 뛰어넘을 배우 이솜만의 새로운 김영선을 만들고 그려내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첫 장르물 도전이라 긴장되기도 하지만 촬영할 때마다 설레고 즐거운 마음으로 임하고 있다. 방송을 보실 시청자분들에게도 잘 전해졌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하며 "또 다른 해석으로 새롭게 재탄생되는 '구해줘2'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한편 '구해줘2'는 오는 5월8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hee0011@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구해줘2' 이솜, 첫 장르물 도전…"강렬한 원작 캐릭터 뛰어넘을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