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시즌2' GS홈쇼핑서 첫 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9일 첫 방송…야생화 항상화 에센스·광채 기술 적용

[아이뉴스24 송오미 기자] 애경산업의 에이지투웨니스(AGE 20’s)가 올뉴(ALL NEW) 에센스 커버팩트 신상품을 GS홈쇼핑에서 선보인다.

에이지투웨니스는 17일 오후 9시 40분 GS홈쇼핑에서 올뉴 에센스 커버팩트 시즌2 '에센스 커버팩트 LX(LUMINOUS EXTREME)'를 처음으로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AGE 20’s의 '에센스 커버팩트 LX'. [사진=애경]
AGE 20’s의 '에센스 커버팩트 LX'. [사진=애경]

'에센스 커버팩트 LX'는 야생화 항산화 에센스를 71% 함유했고 광채 피부를 위해 애경산업 연구소에서 독자 개발한 '루미너스 광채 기술'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진흙탕 속에서 피어나는 강한 생명력을 가진 메리골드, 건조한 환경에서도 살아남는 와일드 제라늄(제비꽃) 등 야생화에서 얻은 추출물과 애경산업이 개발한 독자 특허 공법을 적용해 만든 야생화 항산화 에센스를 함유해 피부 항산화 효과에 도움을 준다.

루미너스 광채 기술은 파우더에 화사함을 부여하는 다이아몬드와 윤택한 광을 부여하는 오일을 코팅한 기술로 피부에 광채를 더해준다.

특히 '에센스 커버팩트 LX'는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광채를 완성하도록 빛을 균일하게 반사시키는 스타 파우더와 커버 파우더를 이전 시즌 대비 2배 더 강화했다.

또 봄·여름의 계절 특성에 맞춰 피지케어 파우더의 함량을 높여 향상된 밀착력으로 화장의 들뜸을 방지해주고, 자외선 차단, 스웨트 프루프 효과, 일시적인 피부 온도 쿨링 효과 등 계절적 특징에 맞춘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에센스 커버팩트 LX' 론칭 구성은 ▲에센스 커버팩트 LX 본품 2개 ▲에센스 커버팩트 LX 리필 3개 ▲블루밍 플라워 에센스 1개 ▲블루밍 플라워 크림 1개 ▲블루밍 립 라커 1개로 구성됐다.

에이지투웨니스 관계자는 "최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이나영을 발탁했다"며 "또 가장 아름다운 나의 모습은 지금 이 순간이라는 뜻을 담은 '마이 투웨니스 나우(My 20’s Now)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송오미 기자 ironman1@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시즌2' GS홈쇼핑서 첫 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